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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르노코리아, XM3 출시가 된지 4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풀체인지 슬슬 나올 때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서,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제발 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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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XM3 출시가 된지 4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풀체인지 슬슬 나올 때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서,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년식 변경을 하지만, 구체적으로 풀체인지가 있어야 될거 같고,

 

신차도 출시를 해야 될거 같습니다.

 

지금은 차종이 너무 적어요.

 

XM3 이렇게 되면 좋겠다.

 

현 XM3

 

 

유럽의 차들이 그렇듯이,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전고가 늘어나고, 폭이 좀 늘어나며, 타이어 폭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했으면 좋겠습니다.

 

쿠페형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뒷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전장이 약간 길어지고,

C필러 부분이 대폭 뒤쪽으로 확장될 것으로 추측해봤습니다.

그러면서 소형 SUV 포지션은 유지하면서, 다른 국내 브랜드에 없는

 

멋진 차량으로 탈바꿈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바뀐다면, 전면 해드램프가 더 길어지겠습니다.

얇아지고, 무밍 턴 시퀀설 타입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해봤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더 얇아진 해드램프가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로고 양옆으로 이어진 크롬은, DRL 연결로 변경되고, 불이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도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잡아당기는 방식에서

BMW에 최근에 적용된

안쪽으로 넣어 (안쪽 터지로) 잡아당기는 방식이 적용되길 바랍니다.

즉, 튀어나오는 부분이 없는 것이죠.

 

 

현 XM3

유럽차량의 특징은 많은 변화를 주지 않는 것에 있습니다만

전고가 좀 더 높아지고, 전장이 약간 길어지고,

C필러 부분이 좀더 뒤로 확장되면 좋겠습니다.

테일램프가 약간 보이는데, 이 부분도 무빙 턴 시그널로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실내 공간은 현행보다, 좀 더 폭과 내부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어 손잡이의 튀어나오는 부분이 없어지면서,

바람의 저항도 줄이는 효과도 줄 것입니다.

소형 SUV의 최강자가 될 것입니다.

획기적인 변화로 공간을 확보하고, 

더욱 단단해지고, 우와한 자태를 뽐낼 걱입니다.

 

현 XM3

뒷 모습도 이렇게 변경이 되면 좋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타이어의 폭도 약간 넓어지고,

전폭이 넓어지면서,

소형 SUV 이면서, 강인한 모습을 선사할 것입니다.

쿠페형 디자인으로 눈이 가는 이쁜 디자인이면서

테일램프를 길에 이어서,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도 괜찮은 XM3 

하지만, 이제 XM3도 풀체인지를 할 시기가 왔습니다.

 

범퍼 하단 부분이나, 클래딩 부분도 크게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기는, 빠를 수록 좋습니다. 타이밍이, 더 늦어지면 안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면서 동시에 지금은 선택할 수 없는 썬루프 옵셥을 다시 살리고,

공간을 확보하면서, 파노라마 썬루프 공간도 확보하였으면 합니다.

 

그와 더불어, 르노코리아의 차종이 몇 없는데,

더 늘렸으면 합니다. 

 

르노코리아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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