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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국내 볼륨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세단, 사실은 세단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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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볼륨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세단 ,디자인은 사실

일부만 한번 살펴볼까요?

 

 

 

더 뉴 아반떼

 

쏘나타 디 엣지
K5

 

디 올 뉴 그랜저

 

 

 

뭐가 느껴지나요?

세단이라고 내놓긴 했지만,

 

스타일이 세단의 형태를 벗어난 쿠페 스타일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BMW 이번에 새로 나온 것을 볼까요?

 

BMW 2 시리즈

 

BMW 5 시리즈
BMW 5 투어링 (공개예정)

 

BMW 7 시리즈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물론 BMW가 넘사벽으로 괜찮긴 한데, 형태만 봅시다)

 

아마 앞 유리의 각도도 그렇고

뒷 부분도 좀 차이점을 보일거에요.

 

그런데 BMW에 그런 디자인도 있습니다. 별도 모델로 아예 존재를 하죠

 

그런데 현대,기아, 제네시스는

 

볼륨모델 조차, 다양한 형태는 고사하고 너무 한가지 방향으로 끌고 가고 있는 듯 합니다.

 

파생모델을 만들거나 그렇지 않고 있습니다.

 

쏘나타 쿠페 버전, 일반버전, 투어링 버전

아반테 쿠페 버젼, 일반 버전, 투어링 버전

그랜저 쿠페, 일반, 투어링 버젼

G80 쿠페, 일반, 투어링 버젼

 

물론, 전기차 시대로 넘어가고 있지만,

전기차니까 꼭 이모양이야 된다는 답은 없습니다.

 

그리고 프레임 리스 도입에 너무 소극적입니다. 좀 답답함

 

 

BMW 4 쿠페
BMW 4 카브리오
BMW 4 그란 쿠페
BMW i4 전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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