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The New Malibu 구경 영상 및 분석 이야기 실외 디자인 외관

반응형

말리부가 이뻐졌지요.

The new Malibu


 그런데

말리부도 괜찮은데

카마로를 보고 싶었다.



사실 이보다 더 짧은 영상을 TV를 보다 접했어요.

암튼, 인상깊게 다가온 영상이라, 구경하고 싶었죠.




마침 전시가 진행중 이였습니다.

엄청 구경했죠




영상을 올린지는 한달이 넘어가는데

이제야 글을 남기는 것은 내 마음입니다.



(그래서, 일부 무편집 영상 원본 여기만 공개 ㅋㅋㅋ)

디자인이며 모두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물론, 카마로가 더 궁금했습니다.



두가지 색상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썬루푸가 적용된 모델이였죠.


뒷모습도 보기 좋았어요.


물론, 화살표 모양이긴 하지만,

람보르기니나, 이런 스포츠 모델에 간혹 보이는 디자인 패턴이긴 하죠.

(쏘나타도, 한 적이..)


그전 세대와, 디자인의 완전 큰 변화는 없어요.


앞 그릴 부분과 램프 부분, 그리고 뒤의 램프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구분이 어려워서 인지,

2019년 모델 사진에 2017년 모델이 잘못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암튼,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크롬이 너무 많이 들어간 디자인을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이 경우는 다르게 다가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