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있는 감자~ 생각나는 감자, 프라이드! 분위기를 보며 먹는다! 어디서?

반응형

맛있는 감자~ 생각나는 감자, 프라이드! 분위기를 보며 먹는다! 어디서?

 

감자튀김 많이 드시나요?

 

요즘 이 감자가 생각이 납니다.

 

정말 두툼하고 맛나서

 

탄산 음료는 같이 마셔야 했던

 

그 맛집..

 

바로 여기입니다.

goo.gl/maps/dyiSGRuAv7rKzeq27

 

BMW 벨트

★★★★★ · 이벤트홀 · Am Olympiapark 1

www.google.co.kr

어? 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구경거리가 많다 보니, 안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그중에 한 곳을 공략했어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 감자 튀킴은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 버거킹이나, 맥도날드, 롯데리아에서 먹는 감자랑은 다릅니다.

짭쪼름한 맛이 적어요.

 

 

겉바속촉 입니다.

케첩을 찍어 먹을까 하다가, 그거 없어도 충분합니다. 

정말 감자 맛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그런 맛!

 

그렇게 감자를 먹다가 고개를 들면 들어오는...

 

자연을 보며 먹는 감성도 좋은데

이렇게

 

멋진 BMW 차량을 보면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