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 두번째! 공개된 스파이샷 그리고,
기아의 디자인 흐름을 감안하여, 두번째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를 공개합니다.!
저번에 올린 에상도와 약간 비슷하게 보일 수 있지만 좀 다릅니다.
전면부와 후면부 램프 부분의 디자인이 기존과 많이 바뀌겠지만
아시겠지만,지금의 K7 디자인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독3사가 풀체인지나 페이스리프트를 진행을 해도, 기존의 디자인을 많이 바꾸지 않으면서
세련되게 바뀌고 성능을 좋게 하고 이런 부분을 참고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크게, 전면부, 후면부 그리고 사이드 부분과 사이드 미러 부분의 위치가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급 세단을 감안한다면,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디자인을 채택하면서
심플하게 가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디자인이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면서 경쟁모델이 될 수 밖에 없는 그랜져와 차별을 두려고 했을 것입니다.
요즘 테일램프가 길게 이어지는데
풀체인지 될 K7 은 그렇게 가지 않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우선 전면부 부터 보겠습니다.
지금의 디자인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져가지만 테일램프의 디테일을 좀 더 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롬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말하는 DRL 램프는 헤드램프 안쪽 라인을 따라서 감싸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DRL 감싼 안쪽에서 램프 윗 부분에 크롬 장식이 길게 들어갈 듯 합니다.
(희망사항일지도..) 그리고 로고에는 불이 들어올거 같습니다. (아닌가..고급 정도면, 해줄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그릴의 크롬과 헤드램프 아랜 부분의 크롬이 이어지는 느낌으로 완성될거 같습니다.
그래서 해드램프는 기존보다 더 얇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테일램프는 이어지는 형태를 채택하지 않고
고급세단이나 프리미엄 세단에 많이 쓰이는 형태로 디자인이 될 것으로 보이면서
크롬으로 이어지는 형태를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입체적인 테일램프 사이로 지나가고, 로고의 경우 ... 겹쳐있거나
아니면, 위에 붙은것 처럼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별도로 불이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테일램프는 입체적인 느낌을 주면서, 커버가 없는 느낌이지 않을까.. 합니다.
후방 카메라는 트렁크 윗 부분 꺽여 내려오는 부분에 자리잡을 듯 합니다.
그런데 어디까지나 예상도 입니다.
그렇게 정확하게 디자인을 유추할 수 있는 결정적인 스파이샷을 아직 못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