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제네시스 GV70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스텐다드 버전과, 스포츠 버전! 왠일? 디자인이 ! GENESIS GV70

반응형

GV70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계속 디자인을 보면서, 이것이 아쉽다 

 

이건 이것이 아쉽다는 소리부터 잘 하는 편이긴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나온 GV70

괜찮습니다. 물론 아쉬운 소리하라고 몇가지 소스를 던져줬네요.

 

우선 곡선을 충분히 살렸습니다.

 

포르쉐, 벤츠가 생각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그 전반적인 해당 브랜드 차량의 느낌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확실히, 포르쉐나 벤츠가 생각날 정도입니다. 물론 벤츠에도 다양한 느낌이 있지만, 그 중에 한가지 부드럽게 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잘 선보이는데, 그런 느낌이 이번에 느껴졌습니다.

제네시스 GV70 스텐다드 출처 : 제네시스

스텐다드와 스포츠의 디자인이 약간 다릅니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G70 에서 보던 어색한 느낌이 있었던 해드램프 디자인, 와 이게 이렇게 멋지게 보이네요.

두 모드 중에는 앞 모습은 제 개인적으론 스탠다드 부분이 더 멋져 보입니다.

소프프 모드에서는 약간 어디선가 벤츠 AMG 모델 디자인의 느낌도 나긴 합니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휠 디자인은, 제네시스 다른 모델들을 보면서

느낀 것이지만, 스포츠에 적용된 휠 디자인은 약간 (뭔가 징그러운 느낌이...)

 

스탠다드에 적용된 휠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밝은 색상이 GV70에는 어울리지 않을거 같네요.

뒷 유리창 부분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아쉽긴 합니다. (아쉬운 소리 안하면 서운하지요... )

 

측면을 보니, 쿠페형 디자인으로 갈까 말까 하다가 마무리 된 느낌이 있긴 있네요.

 

제네시스 GV70 스텐다드 출처 : 제네시스

가운데 들어간 철판(?) 대신, 뒷 유리를 좀 더 공간을 확대 했다면 개방감이 좀 더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

그리고 뒷 라인으로 떨어지는 두께(?) 가 점점 얇아지는 부분이, 어색해 보이긴 합니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뒷 부분도 스탠다드와 스포츠의 디자인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하단에 라인 하나가 더 지나가는 스포츠 그리고 원 모양,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스탠다드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번호판 부분 디자인도 다릅니다. 

스탠다드는 역 사다리꼴 로 더 좁아보이고, 

스포츠는 사다리콜로 더 넓어 보이네요.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음, 삼각형에 이어서, 이번에는 원형 인가요.

스티어링 휠도 다른 디자인입니다.

 

아, 스포츠에 적용된 휠이 개인적으로 괜찮네요.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타원에 들어간 패턴도, 이렇게 정해진 것인지, 더 많은 패턴을 고를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스포츠에 적용된 패턴이 더 괜찮아 보입니다.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이 부분 디자인도 끝까지 하나로 이어진 디자인은 너무 괜찮네요.

다만 중앙 디스플레이가 다소, 동 떨어진 느낌이 좀 있네요.

 

실내 색상도 대표적인 색상만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요?

밝은 색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제네시스 GV70 스포츠 출처 : 제네시스

오 이런 느낌, 우주선?

괜찮네요.

제네시스 GV70 스탠다드 출처 : 제네시스

스티어링 휠 디자인은 스탠다드 디자인이 더 고급 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좀 올드한 느낌이 강하고

(뒷 쪽 타원과 이어지는 느낌으로 럭비공 느낌 완화)

 

디자인 자체로 봤을 때는 개인적으로 스포츠에 적용된 디자인이 더 젊어 보이고 괜찮아 보입니다.

 

스포트와 스탠다드의 옵션을 적절히 섞을 수 있거나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면, 괜찮을거 같네요!

 

10월 29일 부터 두달 간 위장만 없이, 시험 주행을 실시 한다고 하네요.

출시 전에, 해당 차량을 목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이벤트도 있고, 베스트샷을 찍으면 시승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네요.

(일반인이 동참하기에는 좀 난이도 있는 이벤트...인 듯....)

 

(전문 유튜버나 기자단에게 주행 스케쥴 슬쩍 흘릴 듯 하기도 하고....

왠지....... 그래야 시승으로 연결되고~ 유튜브 각 나오고~ ㅎㅎㅎㅎ )

 

저 내용을 보면 12월 말이나, 2021년 새해 첫 날 출시할지도... 음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실제로 보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