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미니 전기차 공개 | MINI 컨트리맨, THE NEW ALL-ELECTRIC MINI COUNTRYMAN. 국내 적용은 언제? 빨리 되겠지?

반응형

미니 전치가 3도어 쿠퍼 외에도

컨트리맨 전기차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시작가격은

£ 42,080 ≒ 70,100,000 ₩

 

국내 출시가격은 아무래도

그냥 제가 느끼기에, 6천5백만원부터 시작이 되지 않을까?

응? 왜? 그냥..

 

뭐 희망사항입니다.

아무래도 전기차량이다 보니까, 가격은 좀 나갈 듯 싶네요.

 

충전 후 주행 가능 거리

396 ~ 462km WLTP 기준

 

 

 

충전구는 뒤에 있습니다.

이건 너무 괜찮네요.

 

도어 손잡이도, 튀어나온 방식이 아니네요.

실내 앰비언트 라이트가 독특한 방식으로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 대시보드에도 패턴으로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모드에 따라 달리 들어오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핸들 디자인은, 너무 괜찮네요.

HUD 도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미니 쿠퍼 전기차에 적용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처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https://darume.tistory.com/225

 

새로운 미니 전기차가 공개되었습니다. 미니 쿠퍼 전기차 THE NEW ALL-ELECTRIC Mini Cooper [한국에는 언

새로운 미니 전기차가 공개되었습니다. 미니 쿠퍼 전기차 THE NEW ALL-ELECTRIC MINI Cooper 한국에는 언제 올까.. 금방 올거 같긴한데.. 시작가격 £ 30,000 ≒ 50,000,000 ₩ 국내 출시가격은 얼마로 될지 모르

darume.tistory.com

 

4:2:4 로 폴딩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