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더 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소식 | 응? 갑자기? 투싼 부분변경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실내 확 바뀌었네?

반응형

페이스리프트보다 중요한 것은

가격을 올리지 않는 마음

 

옵션을 기본으로 장착해도, 생색내지 않고,

가격을 낮출 줄 아는 결단이 더 필요한 시점입니다.

안전 사양은 추가하고, 원가절감은 하지 않으면서

만듦새와 완성도를 높이고, 아주 높은 완성도의 디지털 클러스터와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서, 가격은 올리지 않은 편안함

 

 

오빠 나 바뀐거 없어?

 

그릴을 좀 제거하는 방향으로 디자인이 되어야 할 거 같은데,

그리 큰 변화는 아닙니다.

 

 

DRL을 보는 순간,

쌀이 생각난건 무엇 때문일까요?

그걸 노린건가요? 오??

 

쌀이 생각났어요.

쌀~

 

요즘 해외에서 김밥이 유행이라던데, 오~

 

 

정말 보면 볼수록,

쌀이 느껴진다.

 

 

드디어~

실내가 바뀌었네요

 

소화된 기분입니다.

 

그 뭔가 이상했던 센터 디스플레이와 그 구성

 

만들다가 만 느낌의 센터페시아, 완성이 되었네요.

 

아니 그런데, 저 터치 해서 USB 바꾸는거, 좀 버리면 좋겠는데, 그게 또 들어갔네요...

 

 

이건 진짜 별로인데...

그래도 수납 공간이 여기저기 생긴 것을 볼 수 있네요.

 

헤드업디스플레이도 들어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뒷모습은 많이 바뀌지 않았나 봅니다.

 

그런데 전반적으로 이렇게 보아하니,

전면부와 실내가 좀 바뀐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