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DRL은 더 길어지고
자체 크기는 변화는 없지만
공간 활용과
웅장하게 보이기 위해 부피를 늘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전기차 전기차 트레인도 추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되면서
내연기관과 전기차에 어울리고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 로고는 차체색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그릴 구멍은 최대한 나오지 않게 쓰일 곳만 쓰기로 하고
액티브 서텨 그릴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DRL은 휠 하우스 클래딩이 있는 곳까지 확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덕트와 이런 것들을 적절히 배치해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예정입니다.
본닛 후두는 G90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열리는 부분이 더 넓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앞쪽이 더 올라오면서 전기차의 프렁크 공간도 염두할 것으로 보입니다.
측면 손잡이에서 최대한 면 부분을 서서히 꺽지 않고 윈도우 라인까지 직각으로 최대한 올려서
좀 더 웅장한 느낌을 더할 것이고
문이 예전보다 더 두꺼워진 느낌을 주면서 안정감을 줄 것입니다.
뒷쪽 트렁크 공간을 뒷 유리 라인까지 최대한 올리면서
쿠페형 디자인보다 세단 형식에 가까운 느낌을 살려줄 것입니다.
트렁크는 해치백 형태로 뒷 유리까지 함께 열리게 될 것입니다.
최대한 매끄러운 면처리를 하는 방향으로 할 것입니다.
뭐 그렇습니다.
딱 세단 느낌 그렇게 가져갈 거 같습니다.
면처리는 더 넓어진 느낌으로 처리가 됩니다.
그리고 후면 방향지시등과 후진등은 주간주행등 아래에 올 것으로 보이고
로고 주변에도 불이 들어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면부 로고 마찬가지.
로고 자체에 불이 들어거나 주변으로 들어오는 방법을 사용할거 같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로고에 불이 들어온 모습
과도한 그릴에 구멍 뚫기는 하지 않을 듯 합니다.
BMW나 아우디 처럼
그랜저 쿠페가 새로 개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전기차도 같이 개발이 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전면부 방향지시등은 지금처럼 되는 그대로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아 좀 더 있습니다.
램프 부분이 좀 더 얇게 들어가는 형태도 되겠습니다.
해드램프 부분이 이렇게 될 수도 있겠네요.
물론 전면 카메라는
저 중간 검은 공간에 들어가고
전면 카메라 닦는 워셔액도 작동될 것입니다.
범퍼 모양은 트림이나 옵션에 따라
고를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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