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5조원 이상 차량이 판매 되는 한국 시장 이게, 그것도 기본, 깡통 모델 기준인데
대부분 옵션도 하고 중간 트림이나, 최상위 트림 선택도 하니까 더 넘을 겁니다.
각 차량별 시작가격 기준으로 산정해봤거든요?
풀옵션에 상위 트림까지 가정하면 정말 엄청난 판매액이다.
대단한 한국입니다.
월 13만대!
그에 비해 한국에 출시되는 차량의 종류가 너무 적다.
심하게 적다
월에 1대도 판매 안될 수 있어요. 그래도,
선택할 수 있게 해야죠. 그게 맞는겁니다. 핑계는 그만 하시구요.
2025년 2월 한달
국산차량
3조 4610억원 이상
수입차량
1조 7408억원 이상
판매액만입니다.
물론 제외된 차량들이 있는 상황에서 입니다.
그러니까 더 되겠죠~
국내 차종 순위 입니다.
역시 BMW 1등해라!
다양한 차종 더 내놓으세요~ 와 너무 좋다 BMW
판메량순위 | 브랜드 | 지계 차량 수 |
1 | BMW | 35 |
2 | 메르세데스 벤츠 | 28 |
3 | 현대자동차 | 20 |
4 | 기아 | 16 |
5 | 아우디 | 14 |
6 | KGM | 10 |
7 | 렉서스 | 8 |
8 | 볼보 | 8 |
9 | 토요타 | 8 |
10 | 제네시스 | 8 |
11 | 랜드로버 | 7 |
12 | 포르쉐 | 7 |
13 | 미니 | 6 |
14 | 페라리 | 5 |
15 | 쉐보레 | 5 |
16 | 르노코리아 | 5 |
17 | 지프 | 4 |
18 | 테슬라 | 4 |
19 | 포드 | 4 |
20 | 폭스바겐 | 4 |
21 | 푸조 | 4 |
22 | 롤스로이스 | 3 |
23 | 링컨 | 3 |
24 | 벤틀리 | 3 |
25 | 캐딜락 | 3 |
26 | 혼다 | 3 |
27 | 람보르기니 | 2 |
28 | 마세라티 | 2 |
29 | 폴스타 | 1 |
30 | GMC | 1 |
유럽과 미주에는 판매되고 있지만
한국에는 판매되지 않는 모델들
하루 빨리 모두 들어올 수 있도록 인증 과정에서
불필요한 과정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지금 지구라는 하나의 국가나 다름이 없는데
뭐하는 겁니까
브랜드별 판매량입니다.
순위 | 브랜드 | 판매량 | 전월 | 증감 | 작년 | 증감 |
30 | 롤스로이스 | 13 | 7 | 6▲ | 11 | 2▲ |
29 | GMC | 21 | 14 | 7▲ | 20 | 1▲ |
28 | 캐딜락 | 25 | 26 | 1▼ | 63 | 38▼ |
27 | 벤틀리 | 26 | 10 | 16▲ | 11 | 15▲ |
26 | 페라리 | 28 | 32 | 4▼ | 0 | 28▲ |
25 | 마세라티 | 30 | 14 | 16▲ | 16 | 14▲ |
24 | 람보르기니 | 35 | 58 | 23▼ | 4 | 31▲ |
23 | 푸조 | 40 | 38 | 2▲ | 106 | 66▼ |
22 | 폴스타 | 71 | 103 | 32▼ | 3 | 68▲ |
21 | 지프 | 111 | 120 | 9▼ | 167 | 56▼ |
20 | 링컨 | 119 | 134 | 15▼ | 224 | 105▼ |
19 | 혼다 | 298 | 177 | 121▲ | 111 | 187▲ |
18 | 포드 | 393 | 366 | 27▲ | 306 | 87▲ |
17 | 랜드로버 | 442 | 325 | 117▲ | 275 | 167▲ |
16 | 폭스바겐 | 499 | 129 | 370▲ | 462 | 37▲ |
15 | 미니 | 538 | 234 | 304▲ | 755 | 217▼ |
14 | 아우디 | 609 | 320 | 289▲ | 268 | 341▲ |
13 | 토요타 | 623 | 430 | 193▲ | 736 | 113▼ |
12 | 포르쉐 | 703 | 644 | 59▲ | 828 | 125▼ |
11 | 볼보 | 1,046 | 1,033 | 13▲ | 961 | 85▲ |
10 | 렉서스 | 1,337 | 1,126 | 211▲ | 919 | 418▲ |
9 | 쉐보레 | 1,452 | 1,219 | 233▲ | 1,963 | 511▼ |
8 | 테슬라 | 2,222 | 5 | 2,217▲ | 174 | 2,048▲ |
7 | KGM | 2,676 | 2,300 | 376▲ | 3,748 | 1,072▼ |
6 | 벤츠 | 4,663 | 3,790 | 873▲ | 3,592 | 1,071▲ |
5 | 르노코리아 | 4,881 | 2,601 | 2,280▲ | 1,807 | 3,074▲ |
4 | BMW | 6,274 | 5,960 | 314▲ | 6,089 | 185▲ |
3 | 제네시스 | 10,223 | 8,824 | 1,399▲ | 10,582 | 359▼ |
2 | 기아 | 46,047 | 38,412 | 7,635▲ | 44,068 | 1,979▲ |
1 | 현대 | 46,993 | 37,230 | 9,763▲ | 37,071 | 9,922▲ |
자 르노 수입과 국산 둘다 있는
브랜드
수입 많이 해야 됩니다.
쉐보레도 마찬가지, 비싼 모델만 들어오지 말고 다 들어와야 합니다.
물론 배에 실어서 오는거, 아니면 비행기로도 오나요?
뭐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그러면 BMW, 벤츠는 어떻게 하는건데?
핑계를 되지 마시고, 다양한 차종으로 국내에 물량공세를 좀 많이 해주세요.
아직도 많이 차량 종류가 부족해. 턱없이 부족합니다.
차량 종류는 더 많아져야 합니다.
다양해져야 합니다. 세단이 뭐 어떻고, 해치백은 인기 없고 이런 언론 선동이제 그만~
개성과 다양성 말살정책을 유도 하거나 그럴 위험이 있는 제도라던가 법 조항이 아직도
남아있다면 이제 그만~그런 법 조항은 빨리 고치거나 폐지를 해야 됩니다.
회사 회장들, 사장들도 이제 정신차리시고, 응?
이제 세부 모델별 판매량과 예상 판매액입니다.
판매액은 기본 모델 기준입니다.
판매 순위 |
브랜드 | 모델 | 판매량 | 전달 | 증감 | 작년 | 증감 | 총 판매액 |
217 | 아우디 | Q8 e-tron | 1 | 5 | 4▼ | 0 | 1▲ | ₩118,720,000 |
217 | BMW | i4 | 1 | 4 | 3▼ | 80 | 79▼ | ₩81,100,000 |
217 | 롤스로이스 | Spectre | 1 | 0 | 1▲ | 5 | 4▼ | ₩622,000,000 |
217 | 페라리 | SF90 Spider | 1 | 0 | 1▲ | 0 | 1▲ | ₩701,000,000 |
217 | 미니 | Convertible | 1 | 0 | 1▲ | 0 | 1▲ | ₩44,400,000 |
217 | 렉서스 | LC | 1 | 0 | 1▲ | 3 | 2▼ | ₩181,700,000 |
217 | 미니 | The New Mini Electric | 1 | 0 | 1▲ | 0 | 1▲ | ₩52,500,000 |
217 | 마세라티 | GranTurismo | 1 | 2 | 1▼ | 0 | 1▲ | ₩244,250,000 |
217 | 메르세데스 벤츠 | GLC-Class | 1 | 0 | 1▲ | 0 | 1▲ | ₩79,200,000 |
217 | 롤스로이스 | Ghost | 1 | 0 | 1▲ | 3 | 2▼ | ₩47,100,000 |
217 | 페라리 | SF90 Stradale | 1 | 1 | - | 0 | 1▲ | ₩640,000,000 |
217 | BMW | M8 | 1 | 1 | - | 0 | 1▲ | ₩247,900,000 |
217 | 메르세데스 벤츠 | GLS-Class | 1 | 0 | 1▲ | 0 | 1▲ | ₩154,300,000 |
217 | 캐딜락 | XT6 | 1 | 3 | 2▼ | 7 | 6▼ | ₩85,390,000 |
217 | 기아 | 니로 플러스 | 1 | 0 | 1▲ | 0 | 1▲ | ₩47,550,000 |
212 | 볼보 | EX30 | 2 | 62 | 60▼ | 0 | 2▲ | ₩95,100,000 |
212 | 메르세데스 벤츠 | GLE-Class | 2 | 1 | 1▲ | 5 | 3▼ | ₩221,800,000 |
212 | BMW | X6 M | 2 | 8 | 6▼ | 2 | - | ₩385,600,000 |
212 | 포르쉐 | 718 Cayman | 2 | 7 | 5▼ | 12 | 10▼ | ₩261,000,000 |
212 | KGM | 티볼리 에어 | 2 | 0 | 2▲ | 53 | 51▼ | ₩46,240,000 |
203 | 페라리 | Roma Spider | 3 | 9 | 6▼ | 0 | 3▲ | ₩1,020,000,000 |
203 | 메르세데스 벤츠 | E-Class | 3 | 0 | 3▲ | 100 | 97▼ | ₩211,500,000 |
203 | 푸조 | 408 | 3 | 16 | 13▼ | 34 | 31▼ | ₩128,700,000 |
203 | 메르세데스 벤츠 | GLA-Class | 3 | 1 | 2▲ | 0 | 3▲ | ₩196,200,000 |
203 | 벤틀리 | Continental GT | 3 | 3 | - | 3 | - | ₩986,700,000 |
203 | 지프 | Grand Cherokee | 3 | 4 | 1▼ | 41 | 38▼ | ₩230,700,000 |
203 | 푸조 | 3008 | 3 | 12 | 9▼ | 11 | 8▼ | ₩126,600,000 |
203 | 캐딜락 | Lyriq | 3 | 4 | 1▼ | 3 | - | ₩320,880,000 |
203 | 쉐보레 | 트래버스 | 3 | 39 | 36▼ | 117 | 114▼ | ₩169,200,000 |
200 | 지프 | Avenger | 4 | 0 | 4▲ | 0 | 4▲ | ₩211,600,000 |
200 | BMW | X3 M | 4 | 3 | 1▲ | 5 | 1▼ | ₩494,000,000 |
200 | 링컨 | Navigator | 4 | 4 | - | 2 | 2▲ | ₩601,600,000 |
196 | 아우디 | Q6 e-tron | 5 | 0 | 5▲ | 0 | 5▲ | ₩414,500,000 |
196 | 메르세데스 벤츠 | Maybach EQS SUV | 5 | 5 | - | 0 | 5▲ | ₩1,118,000,000 |
196 | BMW | X4 M | 5 | 5 | 2 | 3▲ | ₩641,000,000 | |
196 | KGM | 코란도 EV | 5 | 0 | 5▲ | 0 | 5▲ | ₩201,550,000 |
195 | 벤틀리 | Flying Spur | 6 | 3 | 3▲ | 8 | 2▼ | ₩2,254,200,000 |
190 | 메르세데스 벤츠 | Electric G-Class | 7 | 6 | 1▲ | 0 | 7▲ | ₩1,663,200,000 |
190 | 렉서스 | LS | 7 | 8 | 1▼ | 10 | 3▼ | ₩1,016,890,000 |
190 | BMW | X5 M | 7 | 4 | 3▲ | 4 | 3▲ | ₩1,321,600,000 |
190 | 메르세데스 벤츠 | EQS SUV | 7 | 7 | - | 23 | 16▼ | ₩1,116,500,000 |
190 | 푸조 | 5008 | 7 | 10 | 3▼ | 12 | 5▼ | ₩322,000,000 |
188 | 아우디 | e-tron GT | 8 | 7 | 1▲ | 1 | 7▲ | ₩1,164,960,000 |
188 | 메르세데스 벤츠 | EQB | 8 | 1 | 7▲ | 0 | 8▲ | ₩612,800,000 |
186 | 아우디 | A8 | 9 | 5 | 4▲ | 8 | 1▲ | ₩1,263,420,000 |
186 | 아우디 | A4 | 9 | 28 | 19▼ | 17 | 8▼ | ₩494,100,000 |
182 | 메르세데스 벤츠 | EQA | 10 | 5 | 5▲ | 0 | 10▲ | ₩679,000,000 |
182 | 페라리 | 296 GTS | 10 | 9 | 1▲ | 0 | 10▲ | ₩4,610,000,000 |
182 | 랜드로버 | Discovery Sport | 10 | 4 | 6▲ | 8 | 2▲ | ₩739,000,000 |
182 | 쉐보레 | 콜로라도 | 10 | 14 | 4▼ | 0 | 10▲ | ₩727,900,000 |
180 | 토요타 | GR 86 | 11 | 6 | 5▲ | 59 | 48▼ | ₩458,700,000 |
180 | 롤스로이스 | Cullinan Series2 | 11 | 6 | 5▲ | 0 | 11▲ | ₩6,347,000,000 |
179 | 토요타 | Highlander | 12 | 0 | 12▲ | 39 | 27▼ | ₩799,200,000 |
176 | BMW | New 2 Series | 13 | 3 | 10▲ | 14 | 1▼ | ₩950,300,000 |
176 | 페라리 | Purosangue | 13 | 11 | 2▲ | 0 | 13▲ | ₩7,150,000,000 |
176 | 아우디 | The new Q7 | 13 | 12 | 1▲ | 0 | 13▲ | ₩1,502,800,000 |
174 | 랜드로버 | Discovery | 14 | 12 | 2▲ | 15 | 1▼ | ₩1,332,800,000 |
174 | 아우디 | Q5 | 14 | 16 | 2▼ | 9 | 5▲ | ₩989,800,000 |
170 | 볼보 | V90 Cross Country | 15 | 15 | - | 16 | 1▼ | ₩1,087,500,000 |
170 | 테슬라 | Model S | 15 | 0 | 15▲ | 10 | 5▲ | ₩1,728,750,000 |
170 | BMW | X3 | 15 | 0 | 15▲ | 451 | 436▼ | ₩1,020,000,000 |
170 | 혼다 | Odyssey | 15 | 0 | 15▲ | 33 | 18▼ | ₩943,500,000 |
169 | 제네시스 | GV60 | 16 | 2 | 14▲ | 10 | 6▲ | ₩1,038,400,000 |
165 | 벤틀리 | Bentayga | 17 | 4 | 13▲ | 0 | 17▲ | ₩4,479,500,000 |
165 | 람보르기니 | Urus S | 17 | 42 | 25▼ | 0 | 17▲ | ₩4,930,000,000 |
165 | 현대자동차 | 아이오닉 5 N | 17 | 27 | 10▼ | 3 | 14▲ | ₩1,309,000,000 |
165 | 쉐보레 | 타호 | 17 | 14 | 3▲ | 7 | 10▲ | ₩1,596,300,000 |
161 | BMW | M3 | 18 | 12 | 6▲ | 0 | 18▲ | ₩2,419,200,000 |
161 | BMW | The New M5 | 18 | 19 | 1▼ | 0 | 18▲ | ₩2,979,000,000 |
161 | 람보르기니 | Urus | 18 | 15 | 3▲ | 0 | 18▲ | ₩5,920,200,000 |
161 | 폭스바겐 | Tiguan | 18 | 31 | 13▼ | 195 | 177▼ | ₩967,320,000 |
159 | 포르쉐 | 718 Boxster | 19 | 18 | 1▲ | 59 | 40▼ | ₩2,570,700,000 |
159 | BMW | M4 | 19 | 20 | 1▼ | 0 | 19▲ | ₩2,766,400,000 |
157 | 랜드로버 | Range Rover Evoque | 20 | 24 | 4▼ | 0 | 20▲ | ₩1,484,000,000 |
157 | 렉서스 | LX | 20 | 2 | 18▲ | 0 | 20▲ | ₩3,317,400,000 |
154 | 캐딜락 | Escalade | 21 | 17 | 4▲ | 42 | 21▼ | ₩3,339,000,000 |
154 | GMC | Sierra | 21 | 14 | 7▲ | 20 | 1▲ | ₩1,978,200,000 |
154 | 아우디 | A7 | 21 | 22 | 1▼ | 23 | 2▼ | ₩2,263,800,000 |
153 | 메르세데스 벤츠 | GLA-Class | 22 | 17 | 5▲ | 66 | 44▼ | ₩1,489,400,000 |
151 | BMW | Z4 | 23 | 29 | 6▼ | 32 | 9▼ | ₩1,734,200,000 |
151 | 미니 | Countryman Electric | 23 | 0 | 23▲ | 0 | 23▲ | ₩1,304,100,000 |
149 | 아우디 | A5 | 24 | 46 | 22▼ | 11 | 13▲ | ₩1,471,200,000 |
149 | 메르세데스 벤츠 | Maybach GLS | 24 | 23 | 1▲ | 0 | 24▲ | ₩3,686,400,000 |
147 | 볼보 | S60 | 25 | 33 | 8▼ | 29 | 4▼ | ₩1,422,500,000 |
147 | 르노코리아 | 마스터 | 25 | 6 | 19▲ | 0 | 25▲ | ₩921,250,000 |
144 | 메르세데스 벤츠 | SL-Class | 26 | 7 | 19▲ | 10 | 16▲ | ₩4,045,600,000 |
144 | 포드 | Ranger | 26 | 63 | 37▼ | 47 | 21▼ | ₩1,651,000,000 |
144 | 미니 | Aceman | 26 | 0 | 26▲ | 0 | 26▲ | ₩1,292,200,000 |
143 | 푸조 | e-2008 | 27 | 0 | 27▲ | 0 | 27▲ | ₩1,050,300,000 |
141 | 지프 | Renegade | 28 | 24 | 4▲ | 46 | 18▼ | ₩1,274,000,000 |
141 | 아우디 | The New A3 | 28 | 0 | 28▲ | 0 | 28▲ | ₩1,218,840,000 |
138 | 마세라티 | Grecale | 29 | 11 | 18▲ | 14 | 15▲ | ₩3,129,390,000 |
138 | 토요타 | RAV4 | 29 | 41 | 12▼ | 224 | 195▼ | ₩1,280,350,000 |
138 | BMW | 6 Series | 29 | 89 | 60▼ | 185 | 156▼ | ₩2,508,500,000 |
136 | BMW | The New M2 | 32 | 32 | 0▼ | 0 | 32▲ | ₩2,889,600,000 |
136 | BMW | 8 Series | 32 | 49 | 17▼ | 64 | 32▼ | ₩4,646,400,000 |
134 | BMW | XM | 36 | 32 | 4▲ | 34 | 2▲ | ₩7,988,400,000 |
134 | 르노코리아 | SM6 | 36 | 20 | 16▲ | 99 | 63▼ | ₩1,006,920,000 |
133 | 아우디 | The new Q8 | 38 | 24 | 14▲ | 0 | 38▲ | ₩4,560,000,000 |
131 | BMW | iX | 39 | 38 | 1▲ | 30 | 9▲ | ₩6,325,800,000 |
131 | 폭스바겐 | Golf | 39 | 60 | 21▼ | 57 | 18▼ | ₩1,535,430,000 |
130 | 메르세데스 벤츠 | AMG GT | 40 | 25 | 15▲ | 31 | 9▲ | ₩6,176,000,000 |
129 | 랜드로버 | New Range Rover Velar | 41 | 38 | 3▲ | 0 | 41▲ | ₩3,694,100,000 |
127 | 포드 | Mustang | 44 | 33 | 11▲ | 169 | 125▼ | ₩2,596,000,000 |
127 | 제네시스 | Electrified G80 | 44 | 20 | 24▲ | 0 | 44▲ | ₩3,725,920,000 |
126 | 렉서스 | LM | 45 | 45 | - | 0 | 45▲ | ₩6,660,000,000 |
125 | 포르쉐 | 911 | 48 | 38 | 10▲ | 90 | 42▼ | ₩8,212,800,000 |
124 | 메르세데스 벤츠 | EQE SUV | 49 | 16 | 33▲ | 83 | 34▼ | ₩5,434,100,000 |
123 | 메르세데스 벤츠 | Maybach | 52 | 83 | 31▼ | 36 | 16▲ | ₩15,730,000,000 |
121 | 혼다 | CR-V | 53 | 56 | 3▼ | 30 | 23▲ | ₩2,257,800,000 |
121 | 기아 | 니로 EV | 53 | 11 | 42▲ | 2 | 51▲ | ₩2,573,150,000 |
119 | 포드 | Bronco | 54 | 47 | 7▲ | 29 | 25▲ | ₩3,936,600,000 |
119 | 링컨 | Aviator | 54 | 58 | 4▼ | 0 | 54▲ | ₩4,924,800,000 |
118 | 메르세데스 벤츠 | GLB-Class | 56 | 53 | 3▲ | 76 | 20▼ | ₩3,365,600,000 |
117 | 테슬라 | Model X | 58 | 5 | 53▲ | 87 | 29▼ | ₩7,467,500,000 |
114 | 메르세데스 벤츠 | EQE | 61 | 10 | 51▲ | 43 | 18▲ | ₩6,313,500,000 |
114 | 아우디 | Q3 | 61 | 42 | 19▲ | 16 | 45▲ | ₩3,117,100,000 |
114 | 링컨 | Nautilus | 61 | 72 | 11▼ | 104 | 43▼ | ₩4,721,400,000 |
113 | BMW | 2 Series | 62 | 117 | 55▼ | 46 | 16▲ | ₩3,038,000,000 |
112 | KGM | 코란도 | 63 | 44 | 19▲ | 88 | 25▼ | ₩1,518,300,000 |
110 | BMW | i7 | 65 | 43 | 22▲ | 78 | 13▼ | ₩10,796,500,000 |
110 | BMW | X2 | 65 | 42 | 23▲ | 0 | 65▲ | ₩4,433,000,000 |
108 | 폭스바겐 | Touareg | 67 | 35 | 32▲ | 0 | 67▲ | ₩6,766,330,000 |
108 | 볼보 | V60 Cross Country | 67 | 71 | 4▼ | 54 | 13▲ | ₩3,792,200,000 |
106 | 폴스타 | Polestar 4 | 71 | 103 | 32▼ | 0 | 71▲ | ₩4,749,900,000 |
106 | 토요타 | Alphard | 71 | 93 | 22▼ | 67 | 4▲ | ₩7,043,200,000 |
105 | 메르세데스 벤츠 | CLA-Class | 72 | 62 | 10▲ | 83 | 11▼ | ₩4,132,800,000 |
104 | 지프 | Wrangler | 76 | 92 | 16▼ | 64 | 12▲ | ₩5,525,200,000 |
103 | 토요타 | Sienna | 81 | 64 | 17▲ | 41 | 40▲ | ₩5,626,260,000 |
102 | BMW | iX3 | 86 | 30 | 56▲ | 206 | 120▼ | ₩7,086,400,000 |
101 | 포르쉐 | Macan Electric | 87 | 0 | 87▲ | 0 | 87▲ | ₩8,621,700,000 |
100 | 기아 | EV9 | 88 | 37 | 51▲ | 124 | 36▼ | ₩5,642,560,000 |
99 | 제네시스 | New Electrified GV70 | 91 | 0 | 91▲ | 0 | 91▲ | ₩6,852,300,000 |
98 | 토요타 | Prius | 94 | 55 | 39▲ | 86 | 8▲ | ₩3,750,600,000 |
97 | KGM | 렉스턴 뉴 아레나 | 95 | 109 | 14▼ | 175 | 80▼ | ₩3,755,350,000 |
96 | 랜드로버 | Range Rover Sport | 99 | 61 | 38▲ | 50 | 49▲ | ₩13,959,000,000 |
95 | 볼보 | XC90 | 103 | 76 | 27▲ | 86 | 17▲ | ₩8,981,600,000 |
93 | 토요타 | Crown | 104 | 46 | 58▲ | 77 | 27▲ | ₩6,156,800,000 |
93 | BMW | i5 | 104 | 92 | 12▲ | 137 | 33▼ | ₩9,651,200,000 |
92 | 렉서스 | UX | 108 | 51 | 57▲ | 55 | 53▲ | ₩5,659,200,000 |
91 | 테슬라 | Model 3 | 109 | 0 | 109▲ | 0 | 109▲ | ₩5,666,910,000 |
90 | 랜드로버 | Defender | 110 | 87 | 23▲ | 98 | 12▲ | ₩11,693,000,000 |
89 | BMW | iX1 | 114 | 26 | 88▲ | 1 | 113▲ | ₩7,706,400,000 |
88 | 현대자동차 | 팰리세이드 | 115 | 1,287 | 1,172▼ | 2,365 | 2,250▼ | ₩4,412,550,000 |
87 | 메르세데스 벤츠 | GLS-Class | 116 | 105 | 11▲ | 75 | 41▲ | ₩17,817,600,000 |
85 | 아우디 | A6 | 120 | 42 | 78▲ | 56 | 64▲ | ₩8,664,000,000 |
85 | 포르쉐 | Taycan | 120 | 122 | 2▼ | 0 | 120▲ | ₩15,588,000,000 |
84 | 메르세데스 벤츠 | A-Class | 122 | 90 | 32▲ | 218 | 96▼ | ₩5,746,200,000 |
83 | 볼보 | S90 | 124 | 164 | 40▼ | 125 | 1▼ | ₩7,936,000,000 |
82 | 메르세데스 벤츠 | C-Class | 127 | 97 | 30▲ | 532 | 405▼ | ₩7,823,200,000 |
81 | BMW | 1 Series | 140 | 188 | 48▼ | 70 | 70▲ | ₩6,622,000,000 |
80 | 랜드로버 | Range Rover | 148 | 99 | 49▲ | 60 | 88▲ | ₩33,744,000,000 |
79 | 렉서스 | RX | 149 | 116 | 33▲ | 155 | 6▼ | ₩14,517,070,000 |
78 | 제네시스 | G70 | 162 | 107 | 55▲ | 254 | 92▼ | ₩6,935,220,000 |
77 | 기아 | K9 | 164 | 123 | 41▲ | 191 | 27▼ | ₩9,582,520,000 |
76 | BMW | 2 Series Active Tourer | 178 | 108 | 70▲ | 81 | 97▲ | ₩8,134,600,000 |
75 | 현대자동차 | 아이오닉 9 | 181 | 0 | 181▲ | 0 | 181▲ | ₩12,154,150,000 |
74 | 현대자동차 | 아반떼 N | 193 | 144 | 49▲ | 62 | 131▲ | ₩6,386,370,000 |
72 | BMW | 4 Series | 201 | 105 | 96▲ | 0 | 201▲ | ₩12,622,800,000 |
72 | 현대자동차 | ST1 | 201 | 7 | 194▲ | 0 | 201▲ | ₩11,245,950,000 |
71 | 포르쉐 | Panamera | 210 | 215 | 5▼ | 0 | 210▲ | ₩37,107,000,000 |
70 | 포르쉐 | Cayenne | 217 | 244 | 27▼ | 490 | 273▼ | ₩30,336,600,000 |
69 | 토요타 | Camry | 221 | 125 | 96▲ | 0 | 221▲ | ₩10,608,000,000 |
68 | 미니 | Countryman | 222 | 84 | 138▲ | 0 | 222▲ | ₩11,077,800,000 |
67 | 볼보 | XC40 | 229 | 196 | 33▲ | 152 | 77▲ | ₩11,335,500,000 |
66 | 혼다 | Accord | 230 | 104 | 126▲ | 39 | 191▲ | ₩10,212,000,000 |
65 | 현대자동차 | 더 뉴 캐스퍼 | 232 | 740 | 508▼ | 0 | 232▲ | ₩3,364,000,000 |
64 | 현대자동차 | 넥쏘 | 248 | 24 | 224▲ | 331 | 83▼ | ₩17,236,000,000 |
63 | BMW | X1 | 249 | 164 | 85▲ | 190 | 59▲ | ₩14,491,800,000 |
62 | 아우디 | Q4 e-tron | 258 | 41 | 217▲ | 77 | 181▲ | ₩16,589,400,000 |
61 | 르노코리아 | 아르카나 | 260 | 272 | 12▼ | 0 | 260▲ | ₩5,852,600,000 |
60 | 미니 | Cooper | 265 | 150 | 115▲ | 0 | 265▲ | ₩9,911,000,000 |
59 | 포드 | Explorer | 269 | 222 | 47▲ | 0 | 269▲ | ₩16,920,100,000 |
58 | 메르세데스 벤츠 | The New G-Class | 272 | 267 | 5▲ | 0 | 272▲ | ₩49,939,200,000 |
57 | 메르세데스 벤츠 | S-Class | 289 | 214 | 75▲ | 296 | 7▼ | ₩42,945,400,000 |
56 | 쉐보레 | 트레일블레이저 | 302 | 199 | 103▲ | 367 | 65▼ | ₩8,452,980,000 |
55 | KGM | 렉스턴 스포츠 칸 | 319 | 0 | 319▲ | 444 | 125▼ | ₩10,118,680,000 |
54 | BMW | X4 | 323 | 231 | 92▲ | 295 | 28▲ | ₩23,320,600,000 |
53 | 메르세데스 벤츠 | GLE-Class | 338 | 368 | 30▼ | 480 | 142▼ | ₩38,565,800,000 |
52 | BMW | X6 | 340 | 320 | 20▲ | 298 | 42▲ | ₩42,364,000,000 |
51 | 현대자동차 | 아이오닉 6 | 346 | 12 | 334▲ | 98 | 248▲ | ₩16,244,700,000 |
50 | 메르세데스 벤츠 | CLE | 353 | 247 | 106▲ | 94 | 259▲ | ₩25,592,500,000 |
49 | KGM | 액티언 | 355 | 478 | 123▼ | 0 | 355▲ | ₩11,871,200,000 |
48 | 폭스바겐 | ID.4 | 375 | 2 | 373▲ | 7 | 368▲ | ₩19,871,250,000 |
47 | 렉서스 | NX | 387 | 272 | 115▲ | 261 | 126▲ | ₩26,083,800,000 |
46 | KGM | 렉스턴 스포츠 | 390 | 817 | 427▼ | 550 | 160▼ | ₩11,512,800,000 |
45 | BMW | X7 | 402 | 395 | 7▲ | 298 | 104▲ | ₩59,616,600,000 |
44 | BMW | 7 Series | 408 | 463 | 55▼ | 332 | 76▲ | ₩60,832,800,000 |
43 | 현대자동차 | 코나 일렉트릭 | 411 | 43 | 368▲ | 58 | 353▲ | ₩17,023,620,000 |
42 | KGM | 티볼리 | 428 | 293 | 135▲ | 498 | 70▼ | ₩8,012,160,000 |
41 | KGM | 토레스 EVX | 440 | 12 | 428▲ | 400 | 40▲ | ₩19,527,200,000 |
40 | 르노코리아 | QM6 | 454 | 263 | 191▲ | 803 | 349▼ | ₩11,645,100,000 |
39 | BMW | 3 Series | 455 | 388 | 67▲ | 0 | 455▲ | ₩26,344,500,000 |
37 | BMW | X5 | 481 | 564 | 83▼ | 599 | 118▼ | ₩55,796,000,000 |
37 | 볼보 | XC60 | 481 | 416 | 65▲ | 499 | 18▼ | ₩30,976,400,000 |
36 | 기아 | 레이 EV | 513 | 73 | 440▲ | 0 | 513▲ | ₩14,030,550,000 |
35 | KGM | 더 뉴 토레스 | 579 | 547 | 32▲ | 0 | 579▲ | ₩15,436,140,000 |
34 | BMW | X3 | 588 | 518 | 70▲ | 0 | 588▲ | ₩39,984,000,000 |
33 | 렉서스 | ES | 620 | 632 | 12▼ | 432 | 188▲ | ₩39,432,000,000 |
32 | 제네시스 | G90 | 628 | 554 | 74▲ | 605 | 23▲ | ₩60,394,760,000 |
31 | 현대자동차 | 베뉴 | 697 | 694 | 3▲ | 323 | 374▲ | ₩14,727,610,000 |
30 | 메르세데스 벤츠 | GLC-Class | 726 | 641 | 85▲ | 268 | 458▲ | ₩60,112,800,000 |
29 | 기아 | 모닝 | 765 | 1,484 | 719▼ | 1,140 | 375▼ | ₩9,868,500,000 |
28 | 기아 | 니로 | 800 | 560 | 240▲ | 938 | 138▼ | ₩22,048,000,000 |
27 | 현대자동차 | 캐스퍼 일렉트릭 | 1,061 | 186 | 875▲ | 0 | 1,061▲ | ₩29,071,400,000 |
26 | 기아 | EV6 | 1,100 | 72 | 1,028▲ | 0 | 1,100▲ | ₩51,260,000,000 |
25 | 쉐보레 | 트랙스 크로스오버 | 1,120 | 953 | 167▲ | 1,447 | 327▼ | ₩24,505,600,000 |
24 | 현대자동차 | 더 뉴 아이오닉 5 | 1,446 | 48 | 1,398▲ | 0 | 1,446▲ | ₩67,962,000,000 |
23 | BMW | 5 Series | 1,719 | 1,804 | 85▼ | 2,160 | 441▼ | ₩118,095,300,000 |
22 | 현대자동차 | 코나 | 1,823 | 2,098 | 275▼ | 1,397 | 426▲ | ₩43,916,070,000 |
21 | 메르세데스 벤츠 | E-Class | 1,871 | 1,438 | 433▲ | 860 | 1,011▲ | ₩179,054,700,000 |
20 | 테슬라 | Model Y | 2,040 | 0 | 2,040▲ | 77 | 1,963▲ | ₩116,259,600,000 |
19 | 기아 | EV3 | 2,257 | 429 | 1,828▲ | 0 | 2,257▲ | ₩90,167,150,000 |
18 | 기아 | K8 | 2,457 | 2,297 | 160▲ | 0 | 2,457▲ | ₩90,393,030,000 |
17 | 기아 | K5 | 2,503 | 2,583 | 80▼ | 2,970 | 467▼ | ₩68,181,720,000 |
16 | 제네시스 | GV80 | 2,642 | 2,692 | 50▼ | 4,652 | 2,010▼ | ₩180,712,800,000 |
15 | 제네시스 | GV70 | 2,658 | 2,734 | 76▼ | 0 | 2,658▲ | ₩140,820,840,000 |
14 | 현대자동차 | 스타리아 | 3,005 | 2,484 | 521▲ | 2,878 | 127▲ | ₩79,241,850,000 |
13 | 현대자동차 | 디 올 뉴 팰리세이드 | 3,727 | 1,234 | 2,493▲ | 0 | 3,727▲ | ₩163,354,410,000 |
12 | 기아 | 레이 | 3,774 | 3,803 | 29▼ | 0 | 3,774▲ | ₩50,571,600,000 |
11 | 제네시스 | G80 | 3,982 | 2,710 | 1,272▲ | 3,250 | 732▲ | ₩234,898,180,000 |
10 | 르노코리아 | 그랑 콜레오스 | 4,106 | 2,040 | 2,066▲ | 0 | 4,106▲ | ₩141,328,520,000 |
9 | 현대자동차 | 쏘나타 디 엣지 | 4,585 | 3,620 | 965▲ | 1,397 | 3,188▲ | ₩130,855,900,000 |
8 | 현대자동차 | 투싼 | 4,735 | 3,636 | 1,099▲ | 3,070 | 1,665▲ | ₩129,218,150,000 |
7 | 기아 | 셀토스 | 4,764 | 4,342 | 422▲ | 3,967 | 797▲ | ₩100,710,960,000 |
6 | 현대자동차 | 싼타페 | 5,076 | 4,819 | 257▲ | 7,413 | 2,337▼ | ₩177,253,920,000 |
5 | 현대자동차 | 그랜저 | 5,481 | 5,711 | 230▼ | 3,963 | 1,518▲ | ₩203,399,910,000 |
4 | 현대자동차 | 아반떼 | 6,103 | 5,319 | 784▲ | 2,230 | 3,873▲ | ₩119,862,920,000 |
3 | 기아 | 스포티지 | 6,568 | 6,547 | 21▲ | 0 | 6,568▲ | ₩187,647,760,000 |
2 | 기아 | 카니발 | 7,734 | 6,068 | 1,666▲ | 7,989 | 255▼ | ₩274,634,340,000 |
1 | 기아 | 쏘렌토 | 9,067 | 7,454 | 1,613▲ | 8,671 | 396▲ | ₩321,878,500,000 |
이런 제조업 기업에 대하 우리가 걱정을 하는게 아닙니다.
기업들이 소비자를 걱정하고 소비자를 위하고
좀더 가성비 좋으면서 품질 좋은 다양한 차량들을 충분히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판매되면
고개숙여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해야 되는 겁니다.
전시장 구경오면 아이고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그냥 구경만 오더라도~ 고객님 감사합니다.
마음 껏 둘러보시고~ 트렁크도 열어보시고, 본닛도 열어보시고 다~ 자유입니다.
이렇게 해야 됩니다. 그게 고급브랜드이건 상관없이 말입니다. 어차피 차는 도로에 굴러다녀야 되고
어차피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도 있어야 되는 것이죠. 전시장에서 아이고 그거 안되고 이거 안되고.. 그건 제품에 자신 없는겁니다.
그리고 그건 직원 교육을 잘 못한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는 곳은 별로 없는 줄로 알고 있으면 되죠?
대부분 자유롭게 보도록 권장하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죠? 네.. 대부분 그렇게 오픈을 합니다
해드램프도 켜보고, 이런 저런 거 다 해도 되는겁니다.
거기다가 이제 시승까지 딱 제공하는 겁니다.
그것도 일종의 마케팅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승이 일부 유튜버나, 기자들에게 몰리고 하루 이상 시승하게 한다거나 이거를
일반인 들에게도 더 확대를 해야 하는 겁니다.
기업은 매월~ 로또 1등 1000번 이상 당첨되고 있는겁니다.
기아 스토닉

한국에는 판매가 안되고 있는데 다시 판매해야 합니다. 한국에는
아마 1,750만원 정도에?
기아 Ceed


이것도 램프 디자인을 고를 수 있네요.
와 이거 너무 괜찮다.
한 1,860만원 정도?
기아 XCeed

너무 스타일쉬하고
멋지네
한 2,200만원 정도?
이건 ProCeed

멋있죠?
이쁘고
한, 2,500만원?
이건 Ceed Sportswagon
웨건이구요.



이건 1,900만원 정도
한국은 절대 웨건의 무덤이 아닙니다.
월 판매에도 보면 수입 웨건 팔립니다.
누가 그런 선동을.. 그냥 모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뭐가 인기가 있다고 해서 그걸 다 고를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는 다양하고 개성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
어디서 많이 본거 같지 않아요? K3 ...
그걸 왜 단종... 이해가 너무 되지 않는 결정
한국만 차종이 줄어드는 기이한 현상
가격을 정하지 못하는거 같아서 여기서 정해드립니다.
차종이 겹치네 뭐네~ 아이 그럼 유럽에는 어떻게 파냐고!! 핑계좀 그만!!!!
인기 차종이아니라서? 소비자 핑계 그만!
아니 인기만 쫒게 만들 속셈이에요? 다양성을 보장하고 각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라구요~
기아 K4

한 2,500만원?

아니 국내 판매 모델이 K5와 레이 사이에
횡해졌어.. 세단을 좀 내놔~ 웨건 내놔요, 해치백 내놔요!
물론 그 사이에 셀토스가 있지만 그거 하나론 부족하다 이거지
그 가격대 1~2천만원대 차량 종류가 너무 없다 이거지.
너무 한거 아니냐고!!!

기아 Soul
1,950만원 정도?
이것도 있네 이것도 한국에 내놔요!
기아는 한국 이 홈그라운드 아님?
다 시작 가격을 제시한 겁니다.

기아 텔루라이드
4,160만원?
모하비랑 비교하면 5천만원대인데
그 정도까지 하면 안될거같고...
팰리세이드를 고려하면 저정도...
분명 보다 보면, 왜 이렇게 차량 종류가 많지 않지 느낄거에요?
당연한겁니다. 너무 차량 종류가 국내 브랜드가 유독 한국에 파는 모델이 이상하게 적어요.
겹치네 뭐네 모델간 간섭이 있네.... 그걸 왜 걱정해야 합니까? 절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 그러면 수출은 어떻게 하나? 거긴 더 겹치는 모델이 많은데?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기업은 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게 모든 것을 내놓을 의무가 있습니다.
이런건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좀 더 다양하게~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 그랑 콜레오스 esprit Alpine noir 블랙 에디션 나왔네? | 999대 한정판? (0) | 2025.04.02 |
---|---|
르노 페이스리프트 에스파스 공개 | 한국에는 출시 안하니? 7인승 SUV (0) | 2025.03.27 |
현대자동차 바이욘 | HYUNDAI BAYON (0) | 2025.03.18 |
르노 4 | 르노는 국내에 출시할 차량이 엄청 많습니다. (0) | 2025.03.15 |
메르세데스 벤츠 CLA 전기차가 곧 나옵니다. | 전기차 EQ 네임을 더이상 안쓰나? (0) | 2025.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