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sert & Cafe

익선동 카페를 찾아서~ 서울, 중심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뿜다.

반응형

익선동 카페를 찾아서~ 서울

거리마다, 이름이 붙기 시작한 거리들이 많다.

 

 

익선동 카페
익선동 카페
익선동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아서~

서울 도심에 있는 분위기 있는 한옥 모양의

카페가 있었다.

 

분위기는 괜찮았다.

 

가격도 괜찮았다.

 

여기는 익선동이다.

정말 우연히 갔지만, 골목느낌도 괜찮았다.

 

시선이 옮겨지는 곳곳 마다, 아름다움이 묻어났다.

대한민국 서울 익선동

이런 거리가, 걷고 싶은 거리가 아닐까 싶다.

획일적인 모습에서 탈피한 이 골목은,

다양한 모습이 존재했다.

 

대한민국 서울 익선동

 

대한민국 서울 익선동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카페, 음식, 의류, 다양했다.

세련된 풍경과, 고전의 이미지가 어울러져, 색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만들고 있었다.

 

감성과 다양함이 묻어나는 세련된 분위기

 

발이 내딛는 곳으로 차근 차근 나도 모르게 걷다 보면,

그곳이 힐링의 장소가 되고, 분위기에 취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