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갤럭시 폴드'가 드디어 9월부터 순차적 출시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삼성 갤럭시 폴드 출시월이 공개되었다.

삼성 뉴스룸 사이트를 통해 공식적인 입장이 나왔습니다.

 

다만,

삼성전자는 현재 최종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9월부터 순차적으로 '갤럭시 폴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9월부터 출시되지만, 정확한 출시 날짜는 표시를 안했습니다.

 

아무튼, 드디어 언제 나오는지는 가닥이 잡혔네요.

8월에는 정확한 출시 날짜와 국가가 나올까요? 

 

어디서 많이 보던, 방식인데.. 음...

출처 삼성 뉴스룸, 갤럭시 폴드, 수정판

수주 후는 결국 몇 달 후가 되었다.

 

(차라리, 몇 달 후 라고 이야기를 했다면 어떘을까 싶다.)

 

물론 그 말에 비지니스와 영업이 담겨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단어를 선택했는지 모르곘으나

몇 달 후라 했다면, 오래 걸리겠다는 생각을 주면서 관심이 오히려 떨어졌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기존과 달리, (물론 이미 다른 브랜드에서 출시된 폴드 비슷한게 있었던데, 관심이... 그닥... 암튼)

출처 삼성 뉴스룸 갤럭시 폴드 수정판

 

 

삼성 뉴스룸에는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갤럭시 폴드 상세 페이지의 갤럭시 폴드 이미지는 보강 전 이미지가 아직 최신으로 교체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만간, 갤럭시 폴드 안내 페이지도 일부 변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변경이 되었는데, 최신 정보로 업로드 해야겠죠.

 

 

이 부분이 바뀌었네요.
힌지 부분에 마감이 달라졌습니다
갤럭시 폴드 바뀌기 전, 확실히 다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