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풀체인지 A5 Avant
어? 아우디 A5 는 뭐고
아우디 A5 Avant 는 뭐에요?
예를 들면
소나타, K5, 아반떼에
해치백 형태의 모델도 나오는 것입니다.
국내 브랜드가 제발 배워야할 자세입니다.
물론 기아는 K3가 그나마 해당 모델이 있습니다만
국내 브랜드 조차 유럽에 출시되는 모델과는 한국과는 많이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유럽국가들이 선택의 폭이 넓어요.
이건 심각한 문제입니다.아무튼
아우디 A5 Avant 너무 멋지게 나왔습니다.
멋지다 멋져~
이렇게 이쁘게 나올 수 있는 것은 확실히 감각이 뛰어난 거 같습니다.
그릴의 구멍을 과도하게 뚫지 않으면서 이쁘게 마감을 잘 하는거 같습니다.
짐차라는 것이 얼마나 멋있어요
짐차처럼 보이는게 어때서?
그런데 이건 그렇게 보이지도 않아요.
매끈하고, 멋지도 테일램프도 이쁘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하단 머플러 부분도 잘 마감해 놨습니다.
DRL도, A5와 동일하게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 에어인테이크 디자인 부분도 세단과 약간 차이가 있음을 볼 수 있는데
뭔가 고성능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옵션이 적용된 모델로 보여요)
A5 Avent | A5 |
참고로 픽셀 DRL은 옵션입니다.
기본은
머플러 위치도 바뀌고
그렇습니다.
픽셀 DRL이 없어도 이쁘긴 이쁘네요
정말 다양한 경우의 수를 감안해서 이쁘게 디자인을 한 거 같습니다.
뒷 부분도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도어 손잡이도 매립형으로
매끄럽게 마감되면서 공기역학도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그런데, 예전 A5 시리즈들은 프레임 리스 윈도우 였는데
그게 이뻤는데 여기서는 프레임리스가 선택되지는 않아서 아쉽긴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확실히 너무 잘 적용한 거 같습니다.
동승석 디스플레이도 선택을 하지 않으면
기본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그런데 국내에는 어느정도 옵션이 적용된 것부터
기본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https://darume.tistory.com/296
엠비언트도 괜찮습니다.
적절하면서 엠비언트를 한다면 이렇게 해야 된다는 교본을 보는 듯 합니다.
전장 : 4,829 mm
전고 : 1,460 mm
전폭 : 1,860 mm (사이드 미러 포함 : 2,099 mm)
휠베이스 : 2,892 mm
글래스 루프로 개방감도 있습니다.
너무 좋다.
글래스루프를 선택하지 않아도 좋을 듯 하지만,
개인적으로 글래스 루프를 선택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핸들도 선택 가능합니다.
4:2:4 폴딩이 됩니다.
차박은 물론 가능하겠죠?
차박도 도전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확실히 DRL을 선택해야
좀 더 이쁠거 같긴 합니다.
DRL이 이쁘긴 이쁩니다.
후면 DRL도 깔끔합니다.
DRL 지정도 할 수 있습니다.
마치 DRL을 그 때 그때 달리 보여주면서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한국 출시는 언제?
빠르면 9월이나,
늦어도 내년 초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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