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K8 페이스리프트 공개 | 오? 이거 정말

반응형

기아 K8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살짝 공개가 되었어요.

 

https://youtu.be/tK7khH4ppuk

 

전면부는

완전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캐딜락 느낌이 들긴 하네요.

 

DRL 부분을 굳이 점선 방식으로 했어요.

EV6 GV-line 모델처럼 가운데를 일자로 이어지게 했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나름 고민이 있었겠죠

 

The new K8

 

가운데 DRL이 조금 소극적으로 적용된 느낌이 들어요.

과감하게 했어도 괜찮았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면 카메라 때문에 저렇게 검은 공간을 넣은거 같은데

 

The new K8 전면 디자인 제안

 

그냥 이렇게 매끈하게  했어도 괜찮았을 거 같다.

DRL에서 이미 캐릭터 라인을 주었는데

뭔가 더 넣어야 되는 압박 혹은, 강박이 있었던 것이 아닐까..

 

The new K8 전면 디자인 제안

 

그리고 이왕 DRL 넣는거 아주 강력하게 넣었어도 되지 않았을가 하는

개인적인 의견도 있습니다.

 

아직 전체적인 이미지는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시선을 확 끌거 같긴 합니다.

 

 

거기다가 로고도 그릴 쪽으로 가져와서

빛이 나오게 했어도 괜찮았을 거 같네요.

 

 

뒤 모습도 DRL 그래픽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가운데를 점점점으로 끊어놨네요

 

 

음 이어지면 될거 같은데

 

 

이어지게 했어도 괜찮았겠다.

 

 

 

옆에서 보면 확실히

뒷 부분이 쿠페형으로 내려가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세단의 우아한 디자인을 했어도 어울렸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더 박스형태로 했으면 좋겠는데,

이건 페이스리프트이기 때문에

풀체인지가 아닌 이상 저렇게 하기 힘들었을 겁니다.

 

그러나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실내는 기존과 비슷하게 적용될 것으로 보이고

많은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8월에 공개된다고 하는데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공개가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